가평 유명산맛집으로 소문난 솥뚜껑 닭볶음탕 산골농원에 다녀온 후기 - 참나무창작의 불구경이 놀라워요.


가평 유명산맛집으로 소문난 솥뚜껑 닭볶음탕 산골농원에 다녀온 후기 - 참나무창작의 불구경이 놀라워요.

지인분이 유명한 맛집이라며 가평 유명산에 가자길래 '산골에 뮤명한 식당이 있어봐야 얼마나 유명하겠어' 라는 마음으로 전혀 기대를 하지 않고 방문하게 되었다. 가는 도중에도 계속 산길로 들어가서 이거 뭐지 하는 마음으로 네비가 알려준 길을 계속 가보았다. 드디어 도착한 유명맛집이라는 산골농원 - 그곳에는 나의 상상과는 전혀 다른 놀라운 풍경이 펼쳐져 있었다.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식사를 하고 있었고 대기표까지 받아가며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모습때문이었다. 제일 먼저 눈에 확 들어오는 광경은 바로 이 불구경 이었다. 참나무 장작을 가득 쌓아놓고 엄청난 화력으로 가마솥을 달구고 있었다. 더운 여름에 가만히 있어도 더운데 식당 입구의 여러개의 솥뚜껑 불쑈는 눈길을 확 잡아 당기는 정말 다른곳에서는 보지 못한 광경이었다. 음식을 조리할 경우에는 화력이 정말 중요하고 화력이 쌔면 순간의 높은 화력으로 만들어 더욱 맛있다고 한다. 그래서 이렇게 높은 화력으로 솥뚜껑을 미리 달구어놓아...



원문링크 : 가평 유명산맛집으로 소문난 솥뚜껑 닭볶음탕 산골농원에 다녀온 후기 - 참나무창작의 불구경이 놀라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