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P] 내장 객체 영역 (page, request, session, application)


[JSP] 내장 객체 영역 (page, request, session, application)

(아래 내용은 JSP를 처음 공부하는 초보 개발자가 복습하는 내용입니다. 틀린 정보는 댓글로 알려주세요!)오늘 공부할 내용은 아래와 같다.1. page2. request3. session4. application1. pagepage 영역은 한 번의 클라이언트 요청에 대해 하나의 jsp 페이지를 호출하며 웹 브라우저의 요청이 들어오면 이에 해당하는 pageContext 객체를 할당받는다. 이렇게 생성된 pageContext 객체에 정보가 저장되면 이는 해당 페이지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다.2. requestrequest 영역은 클라이언트의 요청과 관련하여 같은 요청을 공유하는 페이지들은 같은 request 객체를 공유한다. 웹 브라우저가 요청할 때마다 새로운 request 객체가 생성되며 응..........

[JSP] 내장 객체 영역 (page, request, session, application)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JSP] 내장 객체 영역 (page, request, session, appl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