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스노우보드 강습 안내 - 강습의 특징 (홍천 비발디파크, 곤지암 리조트, 평창 휘닉스파크)


20/21 스노우보드 강습 안내 - 강습의 특징 (홍천 비발디파크, 곤지암 리조트, 평창 휘닉스파크)

안녕하세요, 스노보드 강사 이종욱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20/21 겨울 한국에서 이루어질 스노보드 강습의 특징을 풀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강습의 특징- 기존 일방통행 강습과는 완전히 다른 방식의 Student-Centered lesson!- ‘함께’ 목표 설정, 커리큘럼 구성 CASI는 강습생이 진정으로 레슨 중심에 있는 강습을 추구합니다. 틀이 공고히 정해져 있고 이를 순서대로 따라가는 방식이 아니라, 강습생이 무엇을 배우고 싶은지 충분히 커뮤니케이션하여 이를 토대로 모든 강습 내용을 구성합니다. 즉, 수업을 관통하는 단 하나의 주제, 강습생이 배우고자 하는 구체적인 목표를 먼저 기준으로 삼습니다. 그리고 가르치는 모든 내용이 이..........

20/21 스노우보드 강습 안내 - 강습의 특징 (홍천 비발디파크, 곤지암 리조트, 평창 휘닉스파크)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20/21 스노우보드 강습 안내 - 강습의 특징 (홍천 비발디파크, 곤지암 리조트, 평창 휘닉스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