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보드 강습 - 캐나다, 호주 최대 규모 스키장에서 일하는 경험!? (9) (Feat. 휘슬러블랙콤, 페리셔)


스노보드 강습 - 캐나다, 호주 최대 규모 스키장에서 일하는 경험!? (9) (Feat. 휘슬러블랙콤, 페리셔)

안녕하세요, 스노보드 강사 이종욱입니다. 오늘은 호주 페리셔 강사 생활에 대한 팁을 드리도록 할게요. 캐나다 휘슬러도 멀지만, 페리셔는 더욱 생소하고 정보도 희박해서 더욱 먼 느낌이 들 겁니다. 이 글이 조금은 걱정을 덜어드리길 바라요. - 베이스를 잘 선택하자, 선택할 기회가 있다면 채용되자마자 베이스가 정해져서 잡 오퍼 안에 어디로 가서 일하게 될지 적혀 있을 거에요. 1년차 때는 이걸 바꾸는 게 가능할런지 모르겠어요.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정보는 2년차 때나, 중간에 꼭 베이스를 바꿔야 하는 사정이 생겼을 때 참고해주세요. 페리셔도 크게 세개의 베이스로 나뉩니다. 프론트 밸리Front Valley, 스미긴스Smiggins, 그리고 블..........

스노보드 강습 - 캐나다, 호주 최대 규모 스키장에서 일하는 경험!? (9) (Feat. 휘슬러블랙콤, 페리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스노보드 강습 - 캐나다, 호주 최대 규모 스키장에서 일하는 경험!? (9) (Feat. 휘슬러블랙콤, 페리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