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보드 강습 - 캐나다, 호주 최대 규모 스키장에서 일하는 경험!? (11) (Feat. 휘슬러블랙콤, 페리셔)


스노보드 강습 - 캐나다, 호주 최대 규모 스키장에서 일하는 경험!? (11) (Feat. 휘슬러블랙콤, 페리셔)

안녕하세요, 스노보드 강사 이종욱입니다. 이제 하나 둘 스키장들이 언제쯤 개장할지 윤곽이 잡히기 시작하는 늦가을이네요. 오래토록 기다려왔던 기다림을 끝낼 시간이 찾아왔어요. 그래서인지 왠지 더 맘이 싱숭생숭하고, 집중하기 힘드네요. 당장이라도 눈을 밟고 싶은 마음이 앞서서요. 그래도 마냥 오픈만을 기다리기보단, 지금 할 수 있는 것들을 챙기면서 보다 더 준비된 상태로 시즌을 맞이하고 싶어요. 예를들면 조금 더 신경써서 몸을 만든다든지, 장비 튜닝을 완벽하게 맞춰놓는다든지, 시즌 계획을 세워 여기에 필요한 사항을 점검한다든지. 조금만 마음을 가라앉히고 손에 잡히는 일들을 더 철저히 해야겠어요. :) 오늘은 이 칼럼 시..........

스노보드 강습 - 캐나다, 호주 최대 규모 스키장에서 일하는 경험!? (11) (Feat. 휘슬러블랙콤, 페리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스노보드 강습 - 캐나다, 호주 최대 규모 스키장에서 일하는 경험!? (11) (Feat. 휘슬러블랙콤, 페리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