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쭈꾸미볶음- 밥에 쓱쓱 비벼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집에서 불맛내는 꿀팁도 배워봐요!(초당옥수수밥 만들기는 덤!)


김수미 쭈꾸미볶음- 밥에 쓱쓱 비벼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집에서 불맛내는 꿀팁도 배워봐요!(초당옥수수밥 만들기는 덤!)

안녕하세요 마담입니다.저는 장보러 갔다가 그날 즉흥적으로 메뉴를 결정하는 날이 많아요. 오늘은 까르푸에 갔다가 아주 반가운 재료를 만났습니다.바로 작은 새끼문어 Pulpito에요.스페인에서는 봄에 잠깐 꼴뚜기만큼 아주 작은 새끼문어가 나오고 여름에 이렇게 쭈꾸미 만한 문어가 가끔 시장에 나옵니다.원래 한국에서 쭈꾸미 철은 봄이잖아요? 스페인에서는 초여름이 뿔삐또(Pulpito)철입니다.보자마자 너무 반가워서 600g만 사가지고 왔어요.저희동네 까르푸는 가서 500g만 주세요 하면 늘 600g을 달고 양 괜찮아? 하면서 물어보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럼 뭐 얼마 차이도 안나는데 뭘 또 덜어..싶어서 양을 더 사는 경우가 많아요. 그..........

김수미 쭈꾸미볶음- 밥에 쓱쓱 비벼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집에서 불맛내는 꿀팁도 배워봐요!(초당옥수수밥 만들기는 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김수미 쭈꾸미볶음- 밥에 쓱쓱 비벼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집에서 불맛내는 꿀팁도 배워봐요!(초당옥수수밥 만들기는 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