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섹터(에이치엘비, 신라젠, 헬릭스미스, 메지온)를 보면서 느끼는 점 - 바이오는 종교? 투기? 도박?


바이오 섹터(에이치엘비, 신라젠, 헬릭스미스, 메지온)를 보면서 느끼는 점 - 바이오는 종교? 투기? 도박?

하루 코스피 변동폭을 보면 1-2 퍼센트 이내로 수렴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어떤 주식은 상한가를 치며 하루에 30퍼센트라는 경이적인 숫자를 보여준다. 사실 상한가를 치는 것은 분명한 비정상이고 대부분의 경우는 예상하기 힘들다. 상한가의 이유를 살펴보면 새로운 공시, 어닝서프라이즈 등등이 있다. 최근 이러한 상한가 하한가를 반복하는 곳이 있으니 바로 바이오 섹터이다. 사실 바이오 섹터가 지금처럼 뜨겁기 이전에 한동안 냉랭했다. 계속되는 안 좋은 소식으로 신라젠과 헬리 스미스의 주가가 곤두 박칠 치면서 바이오의 투심은 얼어붙었던 것이 이유였다. 시총이 코스닥 2위에 위치하던 10만 원대 주식이 일순간에 1만..........

바이오 섹터(에이치엘비, 신라젠, 헬릭스미스, 메지온)를 보면서 느끼는 점 - 바이오는 종교? 투기? 도박?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바이오 섹터(에이치엘비, 신라젠, 헬릭스미스, 메지온)를 보면서 느끼는 점 - 바이오는 종교? 투기? 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