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랙∙깃허브∙구글 드라이브를 따로 검색하는 데 지쳤다면? "SQL로 한꺼번에"


슬랙∙깃허브∙구글 드라이브를 따로 검색하는 데 지쳤다면? "SQL로 한꺼번에"

슬랙∙깃허브∙구글 드라이브를 따로 검색하는 데 지쳤다면? 누구나 항상 겪는 일이다. 찾는 단어가 도대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어서 슬랙, 깃허브, 구글 드라이브, 구글 시트, 젠데스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일일이 다 뒤져 보는 일이다. 이때 스팀파이프(Steampipe) 대시보드를 사용하면 이 과정을 매끄럽게 실행할 수 있다.이번이 첫 시도는 아니다. 필자는 1996년에 이 여정을 시작했고 이후 주기적으로 아이디어를 다듬었다. 2018년에는 실제 기능할 수 있는 가장 단순한 버전에 관한 기사를 썼다. 다양 www.itworld.co.kr 누구나 항상 겪는 일이다. 찾는 단어가 도대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어서 슬랙, 깃허브, 구글 드라이브, 구글 시트, 젠데스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일일이 다 뒤져 보는 일이다. 이때 스팀파이프(Steampipe) 대시보드를 사용하면 이 과정을 매끄럽게 실행할 수 있다. 이번이 첫 시도는 아니다. 필자는 1996년에 이 여정을 시작했고 이후 주기적으...


#SQL #구글드라이브 #깃허브 #슬랙

원문링크 : 슬랙∙깃허브∙구글 드라이브를 따로 검색하는 데 지쳤다면? "SQL로 한꺼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