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과 ‘아마존’의 EA 물밑 인수 참여 "왜 하필 이 기업들이.."


‘애플’과 ‘아마존’의 EA 물밑 인수 참여 "왜 하필 이 기업들이.."

‘애플’과 ‘아마존’의 EA 물밑 인수 참여 "왜 하필 이 기업들이.." 세계 게임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거대 기업 일렉트로닉 아츠(EA)의 인수 소식이 연일 들려오고 있다. 지난 23일 독립 매체 퍽(Puck)의 보도로 시작된 EA의 매각 소식은 game.donga.com 세계 게임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거대 기업 일렉트로닉 아츠(EA)의 인수 소식이 연일 들려오고 있다. 지난 23일 독립 매체 퍽(Puck)의 보도로 시작된 EA의 매각 소식은 회사 간 본격적인 논의가 진행됐다는 보도가 이어지면서 점차 가시 화되는 모습이다. EA 인수에 이름이 오르내리는 기업은 미국 시총 1위 기업 '애플'과 세계 최대규모의 쇼핑몰을 지닌 '아마존'이다. EA 인수 최초 보도에 는 디즈니가 가장 유력한 회사로 알려졌지만, 인수 가격 및 구조 변경에 대해 의견이 일치하지 않아 인수 의사를 철회했다는 소식이 들 려오며, EA 인수는 '애플'과 '아마존' 2파전으로 흐르고 있다. 일렉트로닉 아츠...


#EA #아마존 #애플 #인수

원문링크 : ‘애플’과 ‘아마존’의 EA 물밑 인수 참여 "왜 하필 이 기업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