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패드, iOS 16에서 홈 허브로 사용할 수 있어…신기능 제한될 뿐"


애플 "아이패드, iOS 16에서 홈 허브로 사용할 수 있어…신기능 제한될 뿐"

애플 WWDC 2022에서 공개된 iOS 16의 개발자 베타 버전이 출시된 후, 많은 사용자가 아이패드가 더 이상 홈 허브 역할을 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제 홈 허브 역할을 하는 것은 애플 TV, 홈팟, 홈팟 미니뿐이다. 최근 iOS 16 베타 버전에서 발견된 일부 오류 텍스트에서도 홈 허브 후보 목록에서 아이패드가 제거되었음을 알 수 있다. 액세서리 알림 수신과 다른 사람이 사용자의 집을 제어하는 기능을 활용하려면 홈 www.itworld.co.kr WWDC 2022에서 공개된 iOS 16의 개발자 베타 버전이 출시된 후, 많은 사용자가 아이패드가 더 이상 홈 허브 역할을 할 수 없다는 사 실을 알게 됐다. 이제 홈 허브 역할을 하는 것은 애플 TV, 홈팟, 홈팟 미니뿐이다. 최근 iOS 16 베타 버전에서 발견된 일부 오류 텍스트 에서도 홈 허브 후보 목록에서 아이패드가 제거되었음을 알 수 있다. 액세서리 알림 수신과 다른 사람이 사용자의 집을 제어하는 기능을 활용하...


#스마트홈 #아이패드 #애플 #홈앱 #홈허브

원문링크 : 애플 "아이패드, iOS 16에서 홈 허브로 사용할 수 있어…신기능 제한될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