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포커스, 사이버레스 갤럭시 연례 보고서 발간…“전세계 사이버 공격의 19.3%가 랜섬웨어”


마이크로포커스, 사이버레스 갤럭시 연례 보고서 발간…“전세계 사이버 공격의 19.3%가 랜섬웨어”

마이크로포커스, 사이버레스 갤럭시 연례 보고서 발간…“전세계 사이버 공격의 19.3%가 랜섬웨어” 마이크로포커스 사업 부문인 사이버레스(CyberRes)는 2021년 사이버 위협 현황에 대한 첫 번째 연례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전략 보고서는 시장에 더 나은 사이버 복원력을 제공하기 위해 시작된 첨단 보안 위협 연구 여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마이크로포커스2022 사이버레스 갤럭시 연례 보고서는 지정학적, 지역적, 산업적 위협 상황과 연중 예상되는 것들에 대한 관점을 제공한다. 보고서에 따 www.itworld.co.kr 마이크로포커스 사업 부문인 사이버레스(CyberRes)는 2021년 사이버 위협 현황에 대한 첫 번째 연례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 전략 보고 서는 시장에 더 나은 사이버 복원력을 제공하기 위해 시작된 첨단 보안 위협 연구 여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마이크로포커스 2022 사이버레스 갤럭시 연례 보고서는 지정학적, 지역적, 산업적 위협 상황과 연중 예상...


#갤럭시 #지정학 #지역 #위협 #연례 #연구 #사이버레스 #사이버 #부문 #보안 #보고서 #보고 #마이크로포커스 #공격 #지정학적

원문링크 : 마이크로포커스, 사이버레스 갤럭시 연례 보고서 발간…“전세계 사이버 공격의 19.3%가 랜섬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