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용 Microsoft Edge의 새로운 사이드바는 다음 업데이트에서 개선됩니다.


Windows용 Microsoft Edge의 새로운 사이드바는 다음 업데이트에서 개선됩니다.

Microsoft는 Chromium 기반 Edge 브라우저를 위한 새로운 사이드바를 작업 중이며 작업 중인 새로운 업데이트 덕분에 생산성이 향상될 예정입니다. 아시다시피 Microsoft Edge 사이드바를 사용하면 Edge 기능에 나란히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Outlook, Office, 게임 등과 같은 기능이 포함됩니다. Microsoft Edge의 사이드바는 유용하지만 많은 사용자가 이를 브라우저의 또 다른 블로트웨어로 보고 있습니다. 다행히 사이드바를 숨길 수 있습니다. 사이드바 기능이 마음에 드시면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회사는 현재 사이드바에 대한 '즐겨찾기' 통합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듯이 Microsoft는 Edge 사용자가 창에서 직접 즐겨찾는 웹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업그레이드를 작업 중입니다. '즐겨찾기' 섹션은 단위 변환기, 계산기 및 Outlook과 같은 웹 앱과 같이 가장 많이 사용되는 다른 도구와 함께...


#Edge #사이트 #사진 #업데이트 #웹사이트 #작업 #즐겨찾기 #추가 #통합 #사이드바 #사용자 #브라우저 #Microsoft #Office #Windows #게임 #기능 #기반 #로드맵 #목록 #현재

원문링크 : Windows용 Microsoft Edge의 새로운 사이드바는 다음 업데이트에서 개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