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 Microsoft는 Windows 11 작업 표시줄에서 검색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 스타일을 테스트합니다.


실습: Microsoft는 Windows 11 작업 표시줄에서 검색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 스타일을 테스트합니다.

Windows 11 작업 표시줄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지만 원하는 기능이 아닙니다. 작업 표시줄을 이동하거나 아이콘을 그룹 해제하는 기능과 같은 기능은 여전히 없지만 Microsoft는 현재 Windows 10과 유사한 검색 표시줄에 대한 지원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또한 Microsoft는 작업 표시줄의 검색 기능에 대한 새로운 디자인 스타일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보고된 바와 같이 Microsoft는 작업 표시줄의 왼쪽에 표시될 새로운 '검색' 상자를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아이콘인 기존 검색 기능과 달리 이 새로운 검색 표시줄은 Windows 10 작업 표시줄에 있는 것과 유사하지만 Windows 11의 현대적인 모습에 맞습니다. 테스트에서 검색 표시줄이 유사한 방식으로 작동하고 검색 경험에 눈에 띄는 변화가 없음을 관찰했습니다. 앱, 게임, 문서, 사진 및 웹을 검색하는 데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은 현재 Dev Channel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테스트 중이며 올...


#Microsoft #Windows11 #검색 #기능 #작업 #표시줄

원문링크 : 실습: Microsoft는 Windows 11 작업 표시줄에서 검색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 스타일을 테스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