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nling UA2 리뷰 (portable headphone amp & dac)


Shanling UA2 리뷰 (portable headphone amp & dac)

이것은 Shanling UA2의 빠른 검토 및 측정입니다. 그것은 회원이 친절하게 저에게 직접 배송했으며 비용은 US $95입니다. 이전에 소유자 사전 구성으로 인해 많은 전압을 출력하지 않는 것을 테스트했습니다. 이것은 이 새 장치에서 해결되었습니다. 밸런스 및 언밸런스 헤드폰 출력이 모두 제공됩니다. 통신은 USB-C를 사용합니다. Shanling UA2 측정 저는 밸런스 출력 테스트에만 집중했습니다. 다음은 대시보드입니다. 고임피던스 헤드폰 구동에 많은 도움이 되는 4볼트 출력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왜곡의 양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베이스라인 노이즈도 높습니다. IMD 테스트에 반영된 사항: 이 테스트에 사용된 J-테스트 신호에는 보이지 않아야 하는 250Hz 성분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디지털 신호가 아날로그로 흘러가는 것을 나타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전력 출력이며 우리는 300옴에서 충분합니다. 슬프게도 반대는 32옴에서 사실입니다. 결론: 고임...


#250Hz #테스트 #측정 #출력 #전력 #신호 #베이스라인 #밸런스 #노이즈 #고임피던스 #USB_C #UA2 #Shanling #J_테스트 #IMD #4볼트 #헤드폰

원문링크 : Shanling UA2 리뷰 (portable headphone amp & d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