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프로' 48MP 카메라 또 유출… 7년 만에 화소 수 4배 껑충 뛰는 이유는?


'아이폰 14 프로' 48MP 카메라 또 유출… 7년 만에 화소 수 4배 껑충 뛰는 이유는?

'아이폰 14 프로' 48MP 카메라 또 유출… 7년 만에 화소 수 4배 껑충 뛰는 이유는? 애플이 올가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폰 14(가칭)' 라인업의 또 다른 카메라 모듈 이미지가 유출됐다. 샤오미 및 원플러스 제품에 대해 정확한 루머를 유출한 적 있는 중국 블로거 ‘디지털 채팅 스테이션(Digital Chating Station)’이 지난 23일(현지 시각) 아이폰 14 프로 카메라 모듈의 판형처럼 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제 아이폰 14 프로의 48MP 메인카메라 탑재는 거의 확정적인 듯 하다. 그런데 왜 www.ciokorea.com 애플이 올가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폰 14(가칭)' 라인업의 또 다른 카메라 모듈 이미지가 유출됐다. 샤오미 및 원플러스 제품에 대해 정확한 루머를 유출한 적 있는 중국 블로거 ‘디지털 채팅 스테이션(Digital Chating Station)’이 지난 23일(현지 시각) 아이폰 14 프로 카메라 모듈의 판형처럼 보이는 사진...


#개별 #영상 #처리 #크기 #파일 #퓨전 #프레임 #프로 #픽셀 #하지 #연산 #엔진 #애플 #갤럭시 #뉴럴 #돌비 #동영상 #비닝 #사진 #성능 #아이폰 #아이폰카메라 #화소

원문링크 : '아이폰 14 프로' 48MP 카메라 또 유출… 7년 만에 화소 수 4배 껑충 뛰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