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데스크 비대면 교육 플랫폼 줌(Zoom)아마존,페이스북,구글 스마트 디스플레이 내장.


솔데스크 비대면 교육 플랫폼 줌(Zoom)아마존,페이스북,구글 스마트 디스플레이 내장.

안녕하세요. 코로나19사태로 인해, 원격교육, 비대면 교육이 각광을 받고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인해, 원격교육, 비대면 교육이 매우 관심이 커지고있는데요. 비대면 교육 중 가장 많이 사용한다는 줌_Zoom 의 화상회의 솔루션을 아마존의 에코 쇼, 페이스북의 포탈, 구글 네스트 허브 맥스 스마트 디스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비대면 교육 플랫폼 줌(Zoom)아마존,페이스북,구글 스마트 디스플레이 내장.]주제를 잠시 써내려가겠습니다. 키워드1_ 줌_Zoom 비디오 커뮤케이션 줌 Zoom은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으로 화상회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의 기업이죠., 화상회의, 온랑니 회의,채팅, 모바일 협업을 하나로 합친 원격회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클라우드 기반 P2P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경유합니다. 기존의 PC와 함께 모바일_스마트폰에서도 가능하다고하니, 매우 유용하죠. 키워드2_원격근무 환경에 최적화된 줌ZOOM 줌 Zoom은 지난 7월 ...


#zoom #화상교육 #페이스북포탈 #줌 #원격근무 #온라인교육 #아마존에코쇼 #스마트디스플레이 #솔데스크 #비디오커뮤니케이션 #비대면 #구글넥스트허브맥스 #화상회의

원문링크 : 솔데스크 비대면 교육 플랫폼 줌(Zoom)아마존,페이스북,구글 스마트 디스플레이 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