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 초월 지월리 명동칼국수 샤브샤브와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는 최애 식당은 바로 너야~너~(포장리뷰)


[경기도 광주] 초월 지월리 명동칼국수 샤브샤브와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는 최애 식당은 바로 너야~너~(포장리뷰)

알콩이 달콩이 엄마예요. 오늘은 초월읍 지월리에 있는 명동칼국수 식당을 소개해 볼게요. 지난 주말에 포장해서집에서 조리해 먹은 후기 입니다.---------------나중에 알고 보니"얼크니칼국수"의 본점이더라고요.---------------예전에 점심때 갔었는데 "아니 이게 웬일인가요?"한적한 곳에 사람이 바글바글 주차장 자리도 없고 빈자리도 없이기다려서 먹어야 하는 곳이었어요. 그때 이후로 생각날 때면 가끔 가게 되었는데.장사가 엄청 잘되고공간도 협소하다 보니 이번에 새로 이사했답니다. (20년 가을쯤이었던 거 같아요)기존에 있던 위치보다멀어졌는데도.여전히 식당에 손님이 많았어요.식당 내부도 넓..........

[경기도 광주] 초월 지월리 명동칼국수 샤브샤브와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는 최애 식당은 바로 너야~너~(포장리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경기도 광주] 초월 지월리 명동칼국수 샤브샤브와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는 최애 식당은 바로 너야~너~(포장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