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163회 영어 천재 철브라더스! 김영철X이근철의 옥탑방 방문기!


옥탑방의 문제아들 163회 영어 천재 철브라더스! 김영철X이근철의 옥탑방 방문기!

과연, 상식의 선은 어디까지일까? 마땅히 알아야 될 것 같은 문제, 막상 답을 말하자니 주저하게 되는 그런 문제 대한민국 의무 교육을 마친 이들이라면 당연히 알아야 할 문제! 이를 명쾌하게 풀 수 있다고 자신하는 이들이 모였다! 이상은 ‘박학다식!’, 하지만 현실은 ‘박학무식?’ 상식에 목마른 「상식 문제아들」의 유쾌한 밤샘 논쟁! 10문제를 풀어야만 퇴근 가능! 옥탑방 안에서 뇌를 채워가는 ‘지식 토크쇼’ 상식이 밥 먹여주냐? 상식이 밥도 먹여주고, 퇴근도 시켜주는! 옥탑방에서 펼쳐지는 본격 상식대첩!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탑방의 문제아들 163회 영어 천재 철브라더스! 김영철X이근철의 옥탑방 방문기! ’영어 능력자‘ 김영철의 애제자는 민경훈이라는데~ 매주 대기실에서 연습한 프리 토킹 실력 공개! 한편, 그가 제자 김숙에게 영어 수업 첫날 잘린 사연은?! ’스타들의 영어 선생님‘ 이근철! 최고의 애제자는 아이유라고! 이유는?! 라디오 DJ 시절, 정경호에게 포옹으로 고백받은 사...



원문링크 : 옥탑방의 문제아들 163회 영어 천재 철브라더스! 김영철X이근철의 옥탑방 방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