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스타 761회 '짤있는 녀석들' 특집 (with 김하균, 황제성, 강형욱, 이은샘)


라디오 스타 761회 '짤있는 녀석들' 특집 (with 김하균, 황제성, 강형욱, 이은샘)

잘나가는 DJ들이 TV에서 뭉쳤다! 라디오에 "보이는 라디오"가 있다면, TV에는 "들리는 TV" <라디오 스타>가 있다! 그리고 코너속의 코너! 내 인생의 주제곡을 불러본다~ <고품격 노래방>까지! 부담없고, 재미있는 TV! <라디오스타> 라디오 스타 761회 '짤있는 녀석들' 특집 (with 김하균, 황제성, 강형욱, 이은샘) ‘짤있는 녀석들’ 특집 이름은 몰라도 짤은 아는 배우! 김하균 <라스>의 공식 웃음 사망꾼! 황제성 견아일체 경지의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 극과극 반전 매력의 라이징 배우! 이은샘 인생짤 탈탈 털러 온 4人의 ‘짤부자‘ 토크! ‘국민 소화제짤 아저씨’ 김하균 화제의 소화제짤로 글로벌 스타에 등극하다? 최수종에게 플라잉 니킥(?) 당한 사연은? ‘무덤에서 부활한 웃음 좀비’ 황제성 이경영 성대모사 때문에 정체성 혼란이 오다? 개인기 소유권 분쟁(?)에 휘말린 사연은? ‘종족이 의심되는(?) 개통령’ 강형욱 ‘강조되고 반복되고’ 있는 화제의 개소드짤은? 세...



원문링크 : 라디오 스타 761회 '짤있는 녀석들' 특집 (with 김하균, 황제성, 강형욱, 이은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