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28화 - 살기 위해선 동료를 지목하라! 빙고 호텔 VIP 룸의 비밀!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28화 - 살기 위해선 동료를 지목하라!  빙고 호텔 VIP 룸의 비밀!

주관적으로 해석하는 ‘나’의 이야기 어느 날, 그 사건, 그 장면이 내 마음을 흔들었다! 눈길을 사로잡는 그 날, 그 사건으로 부터 한 사람의 소시민으로서 ‘내’가 느낀 바를, 온전히 ‘나’의 시점에서 주관적으로 전달한다. 배워서 ‘너’ 주는, 3人 3色 이야기 ‘너’ 에게 꼭 들려주고 싶어! 친구, 배우자, 동료... 세 명의 '이야기꾼'이 스스로 공부하며 느낀 바를 각자의 '이야기 친구'(가장 가까운 지인)에게, 가장 일상적인 공간에서 1:1 로 전달한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28화 - 빙고호텔 VIP룸 - 비밀 캐비닛 1303 빙고호텔 VIP룸, 비밀 캐비닛 1303 윤석양 씨가 기억하는 그날의 진실, '꼬꼬무'가 전한다. 장도연의 이야기를 들은 미노이, '한 대 맞은것 같은 기분' 12일 밤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이하 '꼬꼬무')는 1990년, 대한민국을 충격에 몰아넣은 비밀 캐비닛 속 그날 이야기가 공개된다. 파마머리의 지명수배자 1990...



원문링크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28화 - 살기 위해선 동료를 지목하라! 빙고 호텔 VIP 룸의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