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복이 들어오는 "만복식당" 04회 - 팔방미인 명품 배우 조은숙 그녀가 동안을 유지하는 비법은???


오복이 들어오는 "만복식당" 04회 - 팔방미인 명품 배우 조은숙 그녀가 동안을 유지하는 비법은???

내가 먹는 것이 나이며, 음식이 내몸을 지배한다! 전세계 사망 원인 1위는 다름 아닌 식습관! 풍요의 식탁이 지배한 이 시대, 내밥상에서 당장 <빼야 할 것>과 <더 해야 할 것> 그리고 내몸을 살리는 <잘 먹는 기술>은 무엇일까? 백세 무병장수를 위한 식습관의 모든 것을 알아본다! 시청자의 건강 고민을 대변할 스타의 일상을 따라가며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얼마나, 어떻게 먹는지 낱낱이 점검하고 희로애락이 담긴 스타의 단골 식당에서 인생의 소울푸드까지 엿보는 기회! 그리고 음식 내공이 있는 의학 전문가들과 건강 고민을 해결할 맞춤형 <슈퍼푸드> 솔루션까지 모두 제공해 드립니다! 오복이 들어오는 "만복식당" 04회 - 팔방미인 명품 배우 조은숙 그녀가 동안을 유지하는 비법은??? 오복이 들어오는!! 만개의 힐링 레시피!! 만복식당! 건강미 넘치는 동안 외모 유지 팔방미인 명품 배우 조은숙 명품 복근 다둥이 엄마 배우 조은숙!! 그녀가 동안을 유지하는 비법은??? 5월 28일 토요일 ...


#가정의학과 #오복 #원조감자탕 #이경희 #이연복 #이혜성 #일미집 #조은숙 #한방내과 #배한호 #바디로그 #게스트 #기획의도 #김태균 #대치점 #도그어스플래닛 #등장인물 #로즈힙 #만복식당 #한의학박사

원문링크 : 오복이 들어오는 "만복식당" 04회 - 팔방미인 명품 배우 조은숙 그녀가 동안을 유지하는 비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