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이야기 Y 595회 - 미금역 강아지 세 마리 견주는 어디에 있나, 경산 능소화나무 절단 미스터리 누가 50년 된 마을의 명물을 죽였나?


궁금한 이야기 Y 595회 - 미금역 강아지 세 마리 견주는 어디에 있나, 경산 능소화나무 절단 미스터리 누가 50년 된 마을의 명물을 죽였나?

세상 모든 것은 이야기로 이루어져 있다. 그중엔 궁금한 이야기가 수없이 많다. 그리고 모든 이야기엔 이유가 있다. '왜?' 그 모든 재미있는 이야기, 그건 '왜' 그렇게 된걸까? 'WHY?'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뉴스속의 화제, 인물을 카메라에 담아 이야기의 이면에 숨어있는 'WHY'를 흥미진진하게 풀어주는 'Y', <궁금한 이야기 Y>에서 만나보세요. 궁금한 이야기 Y 595회 - 미금역 강아지 세 마리 견주는 어디에 있나, 경산 능소화나무 절단 미스터리 누가 50년 된 마을의 명물을 죽였나? 미금역 강아지 세 마리 견주는 어디에 있나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미금역 1번 출구 앞 버스정류장’, 그곳엔 1년 동안 종일 방치되어 있는 강아지 세 마리가 있다고 했다. 물도 밥도 없이 앉아있는 강아지들, 동물 학대를 염려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졌다는데... 지난해 9월부터 이곳에 자리하고 있었다는 강아지들. 담요 하나 없이 추운 겨울을 지내고, 이제는 한 여름 뜨거운...


#594회 #지옥 #앞집을 #앞집 #분노 #동네를 #동네 #노부부 #남자 #궁금한이야기 #Y #집

원문링크 : 궁금한 이야기 Y 595회 - 미금역 강아지 세 마리 견주는 어디에 있나, 경산 능소화나무 절단 미스터리 누가 50년 된 마을의 명물을 죽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