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12월 7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12월 7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G8Kya Apple 정품 2022 아이패드 프로 11 4세대 M2칩 COUPANG link.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겨울철에 가장 냉해를 많이 받는 채소 중에 하나가 깻잎입니다. 중앙청과는 깻잎 경매장이 하절기에는 배송장에서 경매를 하나, 동절기에는 청과동 내에 위치한 경매장에서 경매를 진행합니다. 부추도 냉해에 강한 편은 아니지만, 오늘은 추위가 조금 누그러져 경매분위기는 비교적 양호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의 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12월 7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일대비 물량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전일대비 10톤이나 감소한 51톤이 반입되었습니다. 최근 반입되는 물량도 많은 양은 아니지만, 여기에서도 감소하였습니다. 동절기 지역은 출하지역 확대 없이...


#가락시장 #포항부추 #진주부추 #이대형경매사 #울산부추 #부추시세 #부추경매 #부추 #고성부추 #경주부추 #경매사 #하동부추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12월 7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