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1월 13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1월 13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영양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전일 시세가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반입량이 크게 감소했는데요, 과연 오늘 영양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1월 13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양부추반입량 감소했습니다! 가뜩이나 적은 물량인데, 여기에서도 또 감소했습니다. 동절기 최대 산지인 양주지역 물량은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또다른 대형산지인 여주지역 출하농가 개별 생산량 감소와 하남을 제외한 이천, 춘천,도봉구 반입안됨으로 물량이 줄었습니다. #영양부추시세 크게 상승했습니다! 다시 시세 폭등했습니다. 폭등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영양부추가격이 크게 상승했습니다. 전일부터 반입량이 크게 감소했는데, 오늘도 감소했으며, 재고도 없는 상태에서 주문이 꾸준하면서 당연히 시세상승세로 이어졌습니다. 대체품목인 달래도 물량이 늘지 않고 고단가형성으로, 대체하기에도 어려운 상황이어서, 물량만 크게 증가하지 않는다면, 고단가 형성이 이어질 듯 ...


#가락시장 #경매사 #영양부추 #영양부추경매 #영양부추반입량 #영양부추시세 #이대형경매사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1월 13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