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로그라이크 던전 RPG 모바일 게임 오더 오브 페이트(Order Of Fate) 가이드 공략 & 쿠폰은?


오프라인 로그라이크 던전 RPG 모바일 게임 오더 오브 페이트(Order Of Fate) 가이드 공략 & 쿠폰은?

'Order of Fate' (오더 오브 페이트)는 던전을 탐험하며 악당들과 싸우는 던전 크롤링, 턴 기반 롤플레잉 전략 게임, 핵앤슬래시 RPG 모바일 게임이다. 고대의 악마가 깊은 어둠 속에서 다시 깨어나 어둠의 추종자들이 다시 활개 치기를 시작할 때, 전설의 영웅이 되어 적들과 싸울 준비를 해야 한다. 참고로 게임 화면 오른쪽 상단에 [설정 > 추가 > 보너스 코드]에서 쿠폰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찾을 수가 없다. 공식 카페나 커뮤니티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도 없다.게임 내 캐시 아이템은 '수정'으로 업적이나 일일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이외에..........

오프라인 로그라이크 던전 RPG 모바일 게임 오더 오브 페이트(Order Of Fate) 가이드 공략 & 쿠폰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오프라인 로그라이크 던전 RPG 모바일 게임 오더 오브 페이트(Order Of Fate) 가이드 공략 & 쿠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