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리뷰] 유령인데 어쩌라고, 삶을 즐기기로 한순간 유령이 돼버렸다.


[넷플릭스/리뷰] 유령인데 어쩌라고, 삶을 즐기기로 한순간 유령이 돼버렸다.

유령인데 어쩌라고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단짝 에리카와 지아. 학교에서 눈에 띄어보는 게 마지막 소원이다. 하지만 둘 중 하나가 유령이 되어버린다면? 할 수 있을 때 최대한 인생을 즐길 수밖에. www.netflix.com #넷플릭스 #유령인데어쩌라고 #라나콘드르 NETFLIX 유령인데 어쩌라고 Boo Bitch 장르 : 로맨스, 코미디 출연진 : 라나 콘도르, 조이 콜렛티, 메이스 버소, 아파나 브리엘, 텐징 노게이 트레이너 상영시간 : 편당 25분 회차 : 8부작 공개일 : 2022년 7월 8일 스트리밍 : NETFLIX IMDB 평점 : 4.6점 로튼토마토 평점 : 신선도 58% 개인 평점 : 5.0점 예고편 [Trailer] 하루나기 영화 예고편 저장소 리뷰 [Review] 네이버 영화 인플루언서 @하루나기 줄거리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에리카(라나 콘도르)는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하면서 유령으로 세상에 남고 만다. 하지만 에리카는 걷고, 말하고 심지어 ...


#8부작 #텐징노게이트레이너 #코미디 #조이콜렛티 #유령인데어쩌라고 #아파나브리엘 #메이스버소 #로맨스 #라나콘드르 #드라마후기 #드라마추천 #드라마리뷰 #드라마감상 #넷플릭스 #하루나기스토리

원문링크 : [넷플릭스/리뷰] 유령인데 어쩌라고, 삶을 즐기기로 한순간 유령이 돼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