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에서 거주하는데 짐 정리가 고민이신가요? (feat. 셀프 스토리지)


원룸에서 거주하는데 짐 정리가 고민이신가요? (feat. 셀프 스토리지)

최근 집에서 보관하기 힘든 짐들을 따로 보관해 주는 '셀프 스토리지' 서비스가 떠오르고 있어요. '셀프 스토리지'는 쉽게 얘기해서 개인 창고라고 얘기할 수 있는데요. 해당 서비스는 다양한 물건들을 보관해야 하지만 공간적인 한계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주목받고 있어요. 더불어, 부동산 가격과 임대료가 높아지면서 넓은 집으로 이사를 가는 것이 어려워지자 개인 창고를 빌려 이용하는 모습도 찾아볼 수 있어요. 이처럼 현재 셀프 스토리지 서비스는 다양한 이유로 주목을 받으며 떠오르고 있는데요. 오늘은 현재 주목받고 있는 셀프 스토리지 서비스에 대해서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 셀프 스토리지가 뭐야? 셀프 스토리지 서비스는 필요한 공간을 필요한 기간만큼 사용할 수 있는 생활 편의시설이에요. 셀프 스토리지는 1인가구의 증가로 주거 소형화가 진행되기 시작하며 선진국에서 먼저 발달해왔는데요. 상대적으로 1인가구는 집의 공간이 작아 물건을 보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기 ...


#1인가구 #개인창고 #셀프스토리지 #원룸 #짐정리 #창고

원문링크 : 원룸에서 거주하는데 짐 정리가 고민이신가요? (feat. 셀프 스토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