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손보험 2개 이상 가입하지 마세요! 개인실손보험과 단체실손보험 중복 가입여부 확인하세요.


실손보험 2개 이상 가입하지 마세요! 개인실손보험과 단체실손보험 중복 가입여부 확인하세요.

혼자 사는 1인가구가 가장 힘든 상황은 몸이 아플 때에요. 간호해줄 수 있는 사람도 없고 병원을 함께 가줄 수 있는 사람도 없기 때문인데요. 더불어 치료비로 인한 경제적인 부담도 함께 찾아와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이처럼 언제 아플지 모르는 상황에 대비하고자 우리는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실손보험을 가입하고 있죠. 그런데 실손보험을 중복가입하면 안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이처럼 오늘은 꼭 알고있어야 하는 실손보험에 관해서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손보험이 뭐야? 실손보험은 상해나 질병 치료를 받고 소비자가 실제 부담한 의료비를 보장하는 상품으로 진료비로 인한 부담을 줄일 수 있어요. 이처럼 손실보험은 본인이 납부한 진료비를 보상해주기 때문에 여러개를 가입하면 내가 다쳤을 때 그만큼 돈을 더 받을 수 있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그렇지 않아요. 실손보험에서 보상해주는 치료비는 실제 부담한 의료비를 초과해서 받을 수 없기 떄문이에요. 혹시 나...


#개인실손보험 #단체실손보험 #실손보험 #중복가입 #중지제도

원문링크 : 실손보험 2개 이상 가입하지 마세요! 개인실손보험과 단체실손보험 중복 가입여부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