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무주택 청년 임차인이라면 반드시 주목하세요!


서울시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무주택 청년 임차인이라면 반드시 주목하세요!

서울시가 올해 8월부터 내년 7월 사이 전세 갱신계약이 만료되는 무주택·저소득 임차인에게 전세자금 대출이자를 지원한다고 밝혔어요. 임대차 2법(계약 갱신 요구권·전월세 상한제) 시행 2년이 된 시점에 맞춰 계약 만료로 전셋값 부담이 커진 세입자를 지원하기 위한 것인데요. 자세한 지원 내용과 지원 대상은 아래에서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c️ '서울시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 사업'이 뭔가요? 서울시는 새 임대차법 시행 2년을 앞두고 올 하반기 전세금 부담이 커질 것으로 우려하여 저소득 가구에 대출 이자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는데요. 해당 지원 사업은 2020년 8월 이후 계약 갱신 요구권을 행사한 세입자가 올해 하반기 전세 계약을 할 때, 이미 오른 전세 시세와 향후 오를 것으로 예측되는 시세까지 반영한 전세금을 부담해야 하는 상황을 고려해 발표한 지원책이에요.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 사업',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 사업은 대출 원금 최대 2억 원에 ...


#계약갱신요구권 #지원사업 #지원 #전세자금 #전세 #임차인 #임대차법 #서울시 #서울 #무주택자 #대출이자 #대출 #청년

원문링크 : 서울시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무주택 청년 임차인이라면 반드시 주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