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청 대출 100%, 80% 조건 확인! 은행에서 가심사 먼저 받으세요! (feat. 금리 1.2% 이자)


중기청 대출 100%, 80% 조건 확인! 은행에서 가심사 먼저 받으세요! (feat. 금리 1.2% 이자)

전세 대출 이자 8% 돌파 대출금리 상승으로 인해 전세 대출을 받고 있는 국민들의 부담이 더욱 커지고 있어요. 전세 대출을 이용하는 대부분 사람은 변동금리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납부해야 하는 이자 부담은 점점 증가하고 있죠. 하지만, 중소·중견기업에서 재직 중인 청년이라면 중기청 대출 상품을 통해 낮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중기청 대출이란? 정확한 이름은 '중소기업 취업 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로 흔히 중기청이라는 이름으로 많이 불리고 있어요. 해당 대출은 계약하고자 하는 집 전세자금의 최대 1억 원까지 연 1.2%의 고정금리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국가에서 지원하는 대출이에요. 중기청은 전월세 보증금 대출이면서 만기 일시상환으로 대출 기간 이자만 지불하면서 거주하다가 만기일에 보증금을 은행에 돌려주는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해요. 중기청 대출 상품 2가지! 중기청은 크게 2가지 상품으로 구분할 수 있어요. 전세금액의 100%를 대출해 주는 중기청 100%와 전세 금액의 80...


#고정금리 #중기청이자 #중기청대출 #중기청가심사 #중기청80 #중기청100 #중기청 #전세대출 #은행 #중기청조건

원문링크 : 중기청 대출 100%, 80% 조건 확인! 은행에서 가심사 먼저 받으세요! (feat. 금리 1.2% 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