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 행복주택 신청하는 방법! 청년, 대학생, 신혼부부 주목! (feat. 서울 주택공사)


[SH] 행복주택 신청하는 방법! 청년, 대학생, 신혼부부 주목! (feat. 서울 주택공사)

SH 서울 주택공사에서 진행하는 청년 주택 사업인 '행복주택'은 저렴한 금액으로 교통이 편리한 지역에 거주할 수 있는 유용한 지원 사업인데요. 만약, 자신이 신청 조건에 해당하는 청년들이라면 반드시 신청해 봐야 할 사업 중 하나에요. 그럼 지금부터 SH 행복주택을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c신청 전 이것부터 확인하자! SH 행복주택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확인해야 하는 3가지가 있어요. 1. 공동 인증서, 금융 인증서, 네이버 인증서 SH 행복주택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본인 인증을 거쳐야 해요. 이를 위해선 공동 인증서, 금융 인증서, 네이버 인증서 등의 인증서가 필요하죠. 컴퓨터에 인증서가 저장돼 있는지, 또는 발급받은 인증서가 기간이 지났지는 않은 지 확인해 보세요. 2. 도로명주소 확인 청약 신청 시 자신이 거주하고 있는 주소를 입력해야 해요. 이때 반드시 도로명 주소를 입력해야 하기 때문에 미리 도로명 주소를 확인하는 것이 좋아요. ※ 만약 도로명 주소를 모른다...


#SH #행복주택 #취업준비생 #청년 #신혼부부 #신청방법 #서울주택공사 #대학원생 #대학생 #휴학생

원문링크 : [SH] 행복주택 신청하는 방법! 청년, 대학생, 신혼부부 주목! (feat. 서울 주택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