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공식 대리점 이즈소프트가 라이카 RTC360 3D 레이저 스캐너(광대역 레이저 스캐너) 제품을 소개합니다!


라이카 공식 대리점 이즈소프트가 라이카 RTC360 3D 레이저 스캐너(광대역 레이저 스캐너) 제품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즈소프트입니다!지난 글인 CREAFORM(크레아폼)사의 제품 소개에 이어,이번 게시글에서는이즈소프트메트롤로지 사업부가 제공하는Leica(라이카)사의 제품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를 해보려구 해요! 대중들에게는 카메라 브랜드로 많이 인식 되어있는 Leica(라이카) 브랜드지만Leica Geosystems(라이카 지오시스템즈)에서 기업용 광대역 레이저 스캐너도 출시한다는 사실,알고 계셨나요!? 라이카 지오시스템즈에서는 건물까지 스캔 할 수있는 3D 스캐너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라이카 지오시스템즈 회사와 라이카 광대역 레이저 스캐너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Leica(라이카)사의 광대역 스캐..........

라이카 공식 대리점 이즈소프트가 라이카 RTC360 3D 레이저 스캐너(광대역 레이저 스캐너) 제품을 소개합니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라이카 공식 대리점 이즈소프트가 라이카 RTC360 3D 레이저 스캐너(광대역 레이저 스캐너) 제품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