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 mbti 심리테스트 lu42 ] 고독한 완벽주의자 에리카? 환상의 궁합 수선화 ( 테스트 링크 있음 )


[ 꽃 mbti 심리테스트 lu42 ] 고독한 완벽주의자 에리카? 환상의 궁합 수선화 ( 테스트 링크 있음 )

꽃 mbti 심리테스트 lu42고독한 완벽주의자 에리카환상의 궁합 수선화당신은 어떤 꽃인가요?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이 테스트는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숍 LU42에서 제작한 테스트인데~MBTI테스트 결과를 공유할 때마다 1000원씩 의료진들을 위해서 최대 1억원이 기부된다고 한다.네이버 검색순위에 올라있길래~ 궁금해서 해봤다.은근히 이런 심리테스트 너무 재미있단말이지?ㅋㅋ#꽃mbti#lu42꽃테스트#꽃심리테스트이렇게 여행과 관련된 몇개의 문항을 선택하는 심리테스트다.첫 질문부터 뭔가 몽글몽글하다.정말 내 남은 인생 해외여행 또 갈수는 있을까?ㅋㅋㅋㅋㅋ따뜻한 파리의 밤으로 여행 가고..........

[ 꽃 mbti 심리테스트 lu42 ] 고독한 완벽주의자 에리카? 환상의 궁합 수선화 ( 테스트 링크 있음 )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 꽃 mbti 심리테스트 lu42 ] 고독한 완벽주의자 에리카? 환상의 궁합 수선화 ( 테스트 링크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