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세무사자격증 시험 (세무사시험) 합격 후 취업진로 (세무공무원 포함 5가지)


공인세무사자격증 시험 (세무사시험) 합격 후 취업진로 (세무공무원 포함 5가지)

공인세무사자격증 시험 (세무사시험)에 합격하면 세무사자격증을 취득하고, 세무사로서의 전문성을 인정받을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목표로 하는 시험입니다. 그렇다면 이 시험에 합격한 이후 취업진로는 어떠할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공인세무사자격증 시험 (세무사시험) 합격 이후의 취업진로가 어떠한지 살펴보고자 합니다. 세무공무원 포함 5가지 정도로 정리되는데요. 각 진로가 어떠한지, 무슨 일인지, 어떻게 나아갈 수 있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무법인 취업 공인세무사자격증 시험 (세무사시험)에 이제 막 합격한 사람들이 대부분 나아가는 진로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취업 초기에는 수습기간을 밟다가, 수습을 마치고 나면 근무세무사가 돼요. 하지만 근무세무사의 연봉은 상당히 적은 편이고, 대우가 그리 좋지 않다는 인식도 있어서 대부분은 수습기간 이후로 바로 퇴직하시는 듯합니다. 수습기간 이후에는 약 4000~5000만원 정도의 연봉을 받습니다. 전문직 치고는 그리 높은 연봉은 아니...


#공인세무사 #세무사진로 #세무사자격증취업 #세무사자격증진로 #세무사자격증 #세무사시험 #세무공무원 #공인세무사취업 #공인세무사진로 #공인세무사자격증 #공인세무사시험 #세무사취업

원문링크 : 공인세무사자격증 시험 (세무사시험) 합격 후 취업진로 (세무공무원 포함 5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