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특성화고등학교 종류 및 목록 (육군/해군/공군/해병대, 정보통신/항공정비 등)


군 특성화고등학교 종류 및 목록 (육군/해군/공군/해병대, 정보통신/항공정비 등)

아마 일찍이 부사관으로의 진로를 목표로 하고 계신 분이라면 군 특성화고등학교로의 진학을 목표로 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군 특성화고등학교를 재학하면 군에서 쓰이는 장비나 정비 기술을 습득하여 전문하사가 될 수 있어요. 전국에 있는 군 특성화고등학교는 아래와 같이 4가지 종류로 나뉩니다. 졸업 후에는 전공 학과를 살려 아래와 같이 육군부사관, 해군부사관, 공군부사관, 해병대부사관 중 하나로 진출하게 되지요. <종류> 육군 (정보통신, 차량정비 등) 해군 (선박, 정보통신 등) 공군 (공병, 항공정비 등) 해병대 (공병, 차량운용 등) 그렇다면 전국에는 얼마나 많은 군 특성화고등학교가 있고, 각 고등학교 종류별로 어떤 학과가 설치되어 있을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국에 설치된 군 특성화고등학교를 목록식으로 모두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수도권, 충청권 등 지역별로 나누어 각 고등학교 종류와 학과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도권 목록 수도권에는 총 13곳의 군 특성화고등...


#공군 #군특성화고등학교 #육군 #정보통신 #특성화고등학교 #특성화고등학교종류 #항공정비 #해군 #해병대

원문링크 : 군 특성화고등학교 종류 및 목록 (육군/해군/공군/해병대, 정보통신/항공정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