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고등학교에서는 Pi를 가르치고있다??***파이코인 정보요약***(알고리즘,노드,비트코인 파이코인 비교)


중국 고등학교에서는 Pi를 가르치고있다??***파이코인 정보요약***(알고리즘,노드,비트코인 파이코인 비교)

현재 가상화폐가 인기인 만큼 분명 가상화폐를 교육하는 학교가 있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급상승 순위는 1위!!!! 1500만 다운수 돌파 현재 엄청난 속도로 소셜 어플순위 8위로 올라온 파이코인을 교육하는 중국 고등학교가 있다는 제보입니다. 중국은 현재 파이코인 노드가 가장 많은 국가인데요 비트코인보다 가치를 높게보는 파이코인에 대해서 교육하는 거 같습니다. 비트코인 분명 자산으로 가치는 있을지 모르지만 화폐로 사용하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비트코인은 파이코인보다 문제점이 많기 때문입니다. 비트코인의 문제점을 말씀드리죠 1. 트렌젝션 처리 속도 2.블록 생산 속도 3.탄소배출 트렌젝션 처리 속도 비트코인: 초당..........

중국 고등학교에서는 Pi를 가르치고있다??***파이코인 정보요약***(알고리즘,노드,비트코인 파이코인 비교)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중국 고등학교에서는 Pi를 가르치고있다??***파이코인 정보요약***(알고리즘,노드,비트코인 파이코인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