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 뉴비틀 - 타이로드 엔드 락너트 나사고정제 도포, 턴시그널 램프 커버, 에어컨필터 교체 (부제: 찜찜한건 확실하게 마무리, 여름준비하기)


#43 뉴비틀 - 타이로드 엔드 락너트 나사고정제 도포, 턴시그널 램프 커버, 에어컨필터 교체  (부제: 찜찜한건 확실하게 마무리, 여름준비하기)

안녕하세요슈가파파입니다.잡다한거 몰아서 한번에 포스팅하기입니다.지난번 타이로드 임시로 고정한 후 찝찝해서 락너트를 구매합니다. 원래 차량용 너트의 나사선과 시중의 파는 너트랑 다른 걸로 아는데 혹시나해서 모험을 ^^;일단 공구를 준비하고, 간단한 작업이니 최소한의 공구만 집합!잭으로 들어야 하는데 귀찮아 카램프로 차를 올리고 누워서 포복자세로 작업준비를 합니다.타이로드 락너트 고정하기시중에 파는 락너트를 구매해봤는데 역시나 내부 나사선 규격이 다릅니다. ^^;혹시나가 역시나 ㅋ 뭐 그런거죠 경험해봐야 다음부터 안그러겠죠이렇게 너트들 재고 추가그래서 너트가 풀리지않도록 나사고정..........

#43 뉴비틀 - 타이로드 엔드 락너트 나사고정제 도포, 턴시그널 램프 커버, 에어컨필터 교체 (부제: 찜찜한건 확실하게 마무리, 여름준비하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43 뉴비틀 - 타이로드 엔드 락너트 나사고정제 도포, 턴시그널 램프 커버, 에어컨필터 교체 (부제: 찜찜한건 확실하게 마무리, 여름준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