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200 #35 고속도로 돌빵 (스톤칩) 복구하기, 유리복원 (부제: 고속도로에서 트럭이 보이면 피하세요)


IS200 #35 고속도로 돌빵 (스톤칩) 복구하기, 유리복원 (부제: 고속도로에서 트럭이 보이면 피하세요)

안녕하세요슈가파파입니다.말로만 듣던 고속도로 돌빵의 피해자가 되었습니다.트럭에 의한 피해지만 고속도로라서 일단 상대차량을 세우지는 않고 블랙박스만 확보해 둔 상태입니다.피해를 받던 못밨던 짜증이 납니다.이유는 IS200을 사랑해주기 위해 오랜만에 휴가쓰고 부품구하려고 계획한 날 이런 참변을 당했습니다. 일단 피해상태입니다.돌이나 쇳덩어리 느낌이었지만 울퉁불퉁한 재질이라 두 곳을 동시에 강타했습니다.차유리 교체를 위해 알아봤지만, 어중간한 가격대입니다.IS200에 이 돈을 투자한 의미가 있을까? 쇼바도 교체했지만, 정상적인 컨디션을 돌리기 위해서는 아직도 할 것들이 많아 남아있는 상태라서..........

IS200 #35 고속도로 돌빵 (스톤칩) 복구하기, 유리복원 (부제: 고속도로에서 트럭이 보이면 피하세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IS200 #35 고속도로 돌빵 (스톤칩) 복구하기, 유리복원 (부제: 고속도로에서 트럭이 보이면 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