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크러쉬 : 자나깨나 - 크러쉬 & 조이 of 레드벨벳 : 달달한 사랑노래 인가? 꽁냥꽁냥 ^^ (예쁜 사랑 하시고 좋은 노래도 많이~~)


조이 크러쉬  : 자나깨나 - 크러쉬 & 조이 of 레드벨벳 : 달달한 사랑노래 인가? 꽁냥꽁냥 ^^ (예쁜 사랑 하시고 좋은 노래도 많이~~)

이번 포스팅해 드릴 곡은~~ 감성 음원 깡패 ' Crush (크러쉬) '의ᆢ '레드벨벳 조이' 가 피처링한~~ 2020년 홈메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인 ‘자나깨나'입니다. 크러쉬 작사/작곡의 곡으로ᆢ R&B 힙합 트랩 비트 위에 트렌디한 리듬에ᆢ 집 안에만 있는 것이 따분하고 답답하지만 자나깨나 새로운 것을 보고 즐기고 싶다는 생각들을 담은 곡으로ᆢ 부드러운 감성과 짙은 호소력을 자랑하는 크러쉬의 보컬과ᆢ 발랄하고 깨끗한 조이의 음색은 한 데 어우러져ᆢ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치고 힘든 시기에 편안한 힐링을~~ 자나깨나 생각에 잠겨 맨날 생각해 자나깨나 괜찮아 꽤나 따분해 짱 박힌 돌 yeah 풀냄새 맡..........

조이 크러쉬 : 자나깨나 - 크러쉬 & 조이 of 레드벨벳 : 달달한 사랑노래 인가? 꽁냥꽁냥 ^^ (예쁜 사랑 하시고 좋은 노래도 많이~~)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조이 크러쉬 : 자나깨나 - 크러쉬 & 조이 of 레드벨벳 : 달달한 사랑노래 인가? 꽁냥꽁냥 ^^ (예쁜 사랑 하시고 좋은 노래도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