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그란돈 과 포켓몬고가이오가 이번 이벤트로 꼭 잡아야 합니다!!!!


포켓몬고그란돈 과 포켓몬고가이오가 이번 이벤트로 꼭 잡아야 합니다!!!!

안녕하세용!! 오늘 정말 좋은소식!! 제가 좋아하는 포켓몬고그란돈 포켓몬고가이오가!! 1마리씩 밖에 없어서 너무 아쉽고 이로치도 못 잡아서 ㅠㅠ 정말 서러웠는데 이번에 6월 4일 포켓몬고 2022 GO FEST 이벤트 레이드 포켓몬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ㅠㅠㅠ!! 사탕도 없어서 강화도 못 시키고 있었던 두 마리 ㅠㅠ 스텟도 별로 안 좋았는데 6월 4일 포켓몬고 가이오가레이드 포켓몬고 그란돈레이드 재출시 한다니 너무나행복하내요!! 거의 1년에 한번 이벤트 하긴 하지만 안 할 수도 있는 거고 다른 인기 많은 포켓몬이 있으면 레이드 다들 안 하셔서 혼자 진행하기는 힘든데 다행입니다 ㅠㅠ 이번 포켓몬고2022 GO FEST 쉐이미가 주인공이라 쉐이미코스튬 피카츄 레이드도 진행된다고 합니다! 졸귀일것같은 느낌!! 그리고 이번 포켓몬고 트위터에 텅비드 유출!! 독타입 1티어 예상된다는 사람들도 많으셔서 저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6월 5일은 공개되지 않은 전설 레이드도 있다고 합니다! 흠...


#포켓몬고2022GOFEST #포켓몬고가이오가 #포켓몬고가이오가레이드 #포켓몬고그란돈 #포켓몬고그란돈레이드

원문링크 : 포켓몬고그란돈 과 포켓몬고가이오가 이번 이벤트로 꼭 잡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