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는 역시 장비빨! - 코로나 19로 홈트때 필요한 매트, 요가매트 추천해요!(아디다스 매트)


홈트는 역시 장비빨! - 코로나 19로 홈트때 필요한 매트, 요가매트 추천해요!(아디다스 매트)

안녕하세요. 임엄지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19로 인해 밖으로 못나가는 우리 잇님들을 위해 제가 요가매트, 홈트운동시 쓸 매트를 추천해드릴까해요. 바로! 아디다스 AB 트레이닝 매트 입니다. 전체적 모양 택배 배송시 이렇게 배송되었어요. 누가봐도 아! 폼롤러아니면 매트겠구나 하는 비쥬얼이쥬? ㅎㅎ 셍블리와 함께 운동을 하기위해 두개를 구입했습니다! 색상은 빨강과 그레이 두개를 구입했습니다. 왜 아디다스 매트죠? 저희는 코로나 19로 인해 운동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었고, 제가쓰던 매트는 어머니가 요가를 위하여 가져가셨기에 필요한 시기였습니다. 다른 매트들은 7mm, 4mm같이 얇거나 아디다스 매트와 함께 같은 두께였지만 가장큰 이유는 퀄리티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저는 가심비를 따지기 때문에 이가격에 이정도 아이템이면 만족! 을 외칠수 있었습니다. 매트 구매시 가장 먼져 보셔야할 점 몇가지 를 말씀드리겠습니다. 1. 운동시 바닥면으로부터 밀리는가? 2. 마감이 뛰어나 오래 쓸수 있는 물건...


#아디다스AB매트 #아디다스매트 #아디다스요가매트 #요가매트추천

원문링크 : 홈트는 역시 장비빨! - 코로나 19로 홈트때 필요한 매트, 요가매트 추천해요!(아디다스 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