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부는 날 듣기 좋은 음악 LIST 추천 (바람 관련 음악, 바람관련 노래, 바람 부는날 음악, 바람 부는날 추천음악)


바람 부는 날 듣기 좋은 음악 LIST 추천 (바람 관련 음악, 바람관련 노래, 바람 부는날 음악, 바람 부는날 추천음악)

안녕하세요!! 요즘 꽃샘 추위 장난아니네요 ㅜㅜ 주로 밖에서 일하는 저는 요즘 같을때가 힘듭니다.. 미세먼지 많아 바람 많이 불어 또 바람은 칼바람이야 건조해 이런날엔 기분전환이 참 많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기분전환에 가장 좋은게 뭘까요 샤워도 좋고 잠자는 거도 좋고 다 좋은데 저는 뭐니뭐니해도 헤드셋 끼고 드러 누워서 음악 듣고 가만히 있을때 멘탈관리가 가장 잘되는것 같습니다. 제가 바람 많이 불고 하면 생각나는 노래 list를 뽑아 봤습니다. 이번에도 14곡을 뽑아 봤구요! 일반 노래 14곡 하고 인스트럴먼트음악(inst, 연주곡) 몇개 추천 드릴게요! 리스트는 제 기준에 좋아하는 음악들입니다. 숫자는 숫자일 뿐 순위는 아..........

바람 부는 날 듣기 좋은 음악 LIST 추천 (바람 관련 음악, 바람관련 노래, 바람 부는날 음악, 바람 부는날 추천음악)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바람 부는 날 듣기 좋은 음악 LIST 추천 (바람 관련 음악, 바람관련 노래, 바람 부는날 음악, 바람 부는날 추천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