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린 협주곡 마단조, 작품번호 64《violin concerto in e minor, opus.


바이올린 협주곡 마단조, 작품번호 64《violin concerto in e minor, opus.

바이올린 협주곡 마단조, 작품번호 64《violin concerto in e minor, opus. 64》는 1838년 부터 1845년 사이 작곡된 그의 마지막 대규모 오케스트라 작품이다. 1845년 3월 13일 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 오케스트라 와 페르디난드 다비드 에 의해 초연되었다.이작품은 초기에 좋은 평가를 받았다. 그리고 머지않아 역대 가장 사랑받는 바이올린 협주곡이 되었다. 이 협주곡은 바이올리니스트라면 반드시 거쳐가야 하는 작품으로 평가받는다. 또한 이곡은 여러 바이올리니스트 들에 의해 자주 연주되는 곡중 하나이다.이 작품은 전통적인형식의 세 악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작품에는 종전에는 존재하지 않던 혁신적인 기법이 다수 포함되어 있..........

바이올린 협주곡 마단조, 작품번호 64《violin concerto in e minor, opus.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바이올린 협주곡 마단조, 작품번호 64《violin concerto in e minor, op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