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자 마인드 ] 투자와 투기의 차이, 자신의 투자하는 마음을 진솔하게 들여다 보아야 합니다.


[ 투자 마인드 ] 투자와 투기의 차이, 자신의 투자하는 마음을 진솔하게 들여다 보아야 합니다.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 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식 투자를 함에 있어 자신이 투자를 하고 있는지 아니면 투기를 하고 있는지 잘 모릅니다. 투기를 하면서 투자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주식시장에 많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주식 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본인이 정말 투자를 하고 있는지 투기를 하고 있는지 심각하게 고민하고, 자신의 투자하는 마음을 진솔하게 들여다 보시길 바랍니다. 투자와 투기 Pixabay / tomekwalecki 01. 내가 투자하고 있는 기업이 무엇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지 모르시는 투자자 투자자분들은 기업에 투자하기 위하여 그 기업의 주식을 매수하기 까지 기업에 대해 오랫동안 관찰, 조사 그리고 분석을 통하여 자신의 투자 규모에 따라 투자 방법 (분할 매수, 매수 시기 등) 및 투자의 볼륨(투자 금액)에 대해 계획을 세우고 주식을 매수하기 시작합니다. 갑작스런 시장 변동성으로 인하여 투자 하고자 하는 기업의 펀더멘털과 상관없이 주식가격이 기업 가치 대비 떨어...


#거래차익 #배당투자 #복리 #존템플턴 #투자마인드 #투자여정 #투자와투기 #투자원칙 #투자철학

원문링크 : [ 투자 마인드 ] 투자와 투기의 차이, 자신의 투자하는 마음을 진솔하게 들여다 보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