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을 이용하라 (feat : 아이투자 스노우볼레터 숙향의 투자편지 117)


시장을 이용하라 (feat : 아이투자 스노우볼레터 숙향의 투자편지 117)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 입니다. 제가 매일 메일을 통해 받는 레터 중에 아이투자에서 제공하는 '스노우볼 레터'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투자자이시면서, 작가이시고, 컬럼리스트이신 숙향이라는 필명을 가지고 계신 분의 글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아이투자 스노우볼레터 숙향의 투자 편지 (117) 직장인 투자자에서 성공하셔서 지금은 전문 투자자로 그리고 작가와 컬럼리스트로 활동하시고 계시는 분이시죠. 그분의 저서로는 '이웃집 워런버핏 숙향의 투자일기', '이웃집 워런버핏 숙향의 주식투자 이야기' 가 있습니다. 저 또한 두 권 모두 읽었으며, 소장하고 있는 서적 중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기적인 가치투자를 지향하시는 투자스타일을 고수 하시는 투자자 분이십니다. 저를 포함한 직장인 투자자들 뿐만 아니라 많은 투자자 분들이 그 분의 투자 자세와 태도를 존경하고 배우려고 합니다. 오늘 아이투자의 스노우볼 레터의 '숙향의 투자 편지(117) - 시장을 이용하라' 라는 좋은 내용이 있어 공유하려고 합니다...


#마켓타이밍 #벤자민그레이엄 #숙향 #스노우볼레터 #시장을이용하라 #아이투자 #워런버핏 #주린이투자교실 #주주서한

원문링크 : 시장을 이용하라 (feat : 아이투자 스노우볼레터 숙향의 투자편지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