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평 ] 모든 것은 기본에서 시작한다. (feat : 손흥민 선수의 아버지 손웅정님의 인생과 축구 철학)


[ 서평 ] 모든 것은 기본에서 시작한다. (feat : 손흥민 선수의 아버지 손웅정님의 인생과 축구 철학)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 입니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인물하면 여러분들 께서는 어떤 분들이 생각나시나요? 경제, 외교, 문화, 정치 등 다양한 분야의 훌륭하신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그 중에서도 현재 스포츠 분야에서는 단연코 프리미어 리그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nathanjayrog, 출처 Unsplash 이번 시즌 아시아 최초 EPL 득점왕으로 등극하면서 전 세계인들에게 대한민국에 위상을 널리 알리기도 하였습니다. 제가 보는 손흥민 선수는 축구에 대한 열정 뿐만 아니라 행동 및 태도에 대해서도 배려와 겸손이 몸에 배워 있는 듯 보였습니다. 골 득점 이후 세러머니 또한 자신 보다는 다른 누군가를 생각하면서 하는 행동이 많다는 점 또한 그렇습니다. 지난 손흥민 선수의 EPL 득정왕 이후 아버지인 손웅정님의 인터뷰 기사를 보고, 손흥민 선수가 어떻게 실력과 인성을 겸비했는지를 조금 알 수 있었습니다. 첫 번째는 손흥민 선수의 축구 뿐 아니라 진정한 훌륭한 삶에...


#모든것은기본에서시작한다 #서평 #손웅정 #손흥민

원문링크 : [ 서평 ] 모든 것은 기본에서 시작한다. (feat : 손흥민 선수의 아버지 손웅정님의 인생과 축구 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