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맑은 영혼을 잠시 편안하게~~ 감미로운 음악과 자연의 웅장하고 아름다움을 머리와 마음속에 담아 보세요.


우리의 맑은 영혼을 잠시 편안하게~~ 감미로운 음악과 자연의 웅장하고 아름다움을 머리와 마음속에 담아 보세요.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 입니다. 계속되는 투자 시장의 혼탁한 기운과 소음이 많은 분들의 생각과 마음을 혼란 스럽게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오늘 국내 주식시장을 보면서 조금은 짜증이나고 화가 나기도 했습니다. 한동안 변동성이 심할 거라 생각했지만, etbell, 출처 Unsplash 미국시장의 상승을 보면서 국내 시장은 이제는 조금씩 자리를 잡아 가는 것일까라는 기대가 여지 없이 무너지면서 예상과 다른 스토리가 이어지다 보니 저도 모르게 짜증과 화가 났던 것 같습니다. 시장에 대한 두려움과 공포가 아니라 화가 나는 제 자신을 보면서 아직도 투자에 대한 마인드와 담금질이 부족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하루 였습니다. 미스터 마켓의 조울증과 변덕은 예상의 영역이 아니라 대응의 영역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투자 심리를 다스리지를 못한 것에 대해 반성해야 겠습니다. 회사일을 마치고 집에 와서 그러한 부족한 생각과 마인드를 다 잡기 위해 평소와 동일하게 책을 읽고, 좋은 기...


#감미로운음악 #영혼 #웅장함 #자연

원문링크 : 우리의 맑은 영혼을 잠시 편안하게~~ 감미로운 음악과 자연의 웅장하고 아름다움을 머리와 마음속에 담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