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과정에 자만의 어리섞음 그리고 겸손의 위대함을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feat : 자만을 버리고 겸손하라)


투자 과정에 자만의 어리섞음 그리고 겸손의 위대함을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feat : 자만을 버리고 겸손하라)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 입니다. 우리 주변에 몇 번의 작은 성공경험으로 자신의 생각과 행동이 명백한 진리 인 양 남들에게 자랑하는 사람들을 종종 보곤 합니다. Philipp_Stegmann, 출처 Pixabay 이러한 자만은 만용으로 이어져 몇 번의 작은 성공으로 얻는 자산보다 더 큰 손실을 불러 일으키곤 합니다. 우리는 항상 자만을 경계해야 합니다. 인생 또는 투자의 여정에 있어서 자만은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감추고, 성공의 눈을 가리는 장애물이나 다름 없다고 생각합니다. 자만 보다는 자존감을 높이는 것에 에너지를 쏟아야 하며, 항상 겸손한 자세와 태도로 상황을 받아드리고 해당 상황에 적절하게 적용해야 할 것입니다. 겸손한 자세와 태도는 항상 위험을 살필 수 있는 조심성을 가질 수 있어, 좀처럼 실수를 하지 않으며 잠깐 동안 실수를 한다 하더라고 바로 옳바른 방향으로 수정을 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겸손은 부자들의 성공 습관 중 하나이며, 이러한 겸손이라는 좋은 기운은 부정적인 ...


#겸손 #자만심 #존템플턴 #지혜

원문링크 : 투자 과정에 자만의 어리섞음 그리고 겸손의 위대함을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feat : 자만을 버리고 겸손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