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챌린지 6월 3주차 ] 시간의 오랜 기다림에 대한 설레임. (feat : 투자의 대가들을 가지다.)


[ 블로그 챌린지 6월 3주차 ] 시간의 오랜 기다림에 대한 설레임. (feat : 투자의 대가들을 가지다.)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 입니다. 일상을 기록하고 기억하기 위해 일주일에 한번 일상의 작성하는 블로그 챌린지를 참여 하게되었습니다. 특별한 계기나 이벤트 상품 보다는 한 주간의 자신의 일상의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고, 기록으로 남겨 놓는 것이 저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아 참여를 결심하게 되었네요. 한 주간의 일상을 요약해서 작성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지만, 집중과 선택을 통해 그 한 주간에 가장 기억에 남은 일상 또는 한 주간의 열심히 생활한 내 자신에 대한 보상 등을 글로 기록하여 남기려고 합니다. 이러한 소중한 추억들이 하나 둘씩 쌓이다 보면 저만의 추억의 책장을 또 하나 남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주는 제 자신에게 보상을 준 일주일 이었습니다. 그것도 무려 7명의 투자 대가들을 가질 수 있는 기쁨을 준 한 주였지요. 투자들의 대가들을 만나기 위해 무려 한 달 이상을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제 자신에 대상 보상 ! 그리고 7명의 투자의 대가~~ 바로 투자의 대...


#더클래식 #투자의대가 #찰리멍거 #짐로저스 #주간일기챌린지 #주간일기 #존템플턴 #워런버핏 #앙드레코스톨라니 #블로그챌린지 #벤자민그레이엄 #피터린치

원문링크 : [ 블로그 챌린지 6월 3주차 ] 시간의 오랜 기다림에 대한 설레임. (feat : 투자의 대가들을 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