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수익율이 가장 높고 안전한 투자는? 그리고 성공한 투자자가 되기 위한 방법.


투자수익율이 가장 높고 안전한 투자는? 그리고 성공한 투자자가 되기 위한 방법.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 입니다. 여러분들 께서는 투자수익률이 가장 높고 안전한 투자 자산을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투자 자산을 통하여 성공한 투자자가 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austindistel, 출처 Unsplash 위의 질문에 좀 처럼 쉽게 대답 할 수 있는 투자자 분들은 그리 많지 않을 것입니다. 대부분 자신의 투자 과정에서 얻는 경험을 통해 이야기 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부동산을 통해 투자에 성공하신 투자자 분들은 부동산이 투자수익율이 가장 높고, 안전한 투자라고 생각하실 것이고, 주식을 통해 성공하는 투자자 분들 또한 주식이 투자수익율이 가장 높은 것이라고 생각하실 것 입니다. 일전에 삼성전자 주식과 서울 아파트 가격 평균 그리고 대치동 은마아파트 최근 5년간 가격상승률에 관한 기사을 본 적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주식은 최근 5년 (2015년 ~ 2020년) 183% 상승, 서울 아파트 평균 95.83%, 서울 대치동 은마아파트(전용 84제곱...


#건전한투자 #독서의중요성 #부동산과주식상승율비교 #부동산투자 #서울대치동은마아파트 #서울아파트 #성공한투자자 #주식시장 #주식투자

원문링크 : 투자수익율이 가장 높고 안전한 투자는? 그리고 성공한 투자자가 되기 위한 방법.